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렉사 마이크로SD 32GB 클래스10 633X MLC방식

렉사 MICROSDXC 32GB CLASS10 633X

sm5 신차를 구매한지 벌써 2년이 넘었다. 

블랙박스를 사용중인데, 어느날 갑자기 블랙박스가 꺼졌다 켜졌다 무한 반복이었다.

구입처에 알아보니 메모리카드 문제이고, 포맷을 해봐도 해결이 안되면 수명이 다 된거니 메모리카드를 교체하라고 한다.

역시 포멧조차 되지 않았다.



메모리카드를 새로 구매 하기위해 검색한 결과 렉사제품으로 결정했다.




블렉박스는 특히 MLC방식의 SD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썼다 지웠다를 무한 반복해야 하는 블랙 박스의 특성상 그렇다.


렉사의 제품은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면 1:1 교환을 평생 보장해 준다.

단, 블렉박스, 액션캠 등 혹한 환경에서 사용시 1:1 교환을 5년간 보장해 준다.


위와 같은 정품 홀로그램 스티커가 메모리카드에 부착되어 있어야 한다.


렉사 32GB 마이크로 SD카드 633X 에는 USB3,0 리더기가 포함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어댑터가 들어있는 구성보다 괜찮은것 같다.





SD카드에 홀로그램 스티커를 붙이고 블랙박스에 넣고 테스트해 본 결과 녹화가 잘 되었고

컴퓨터에 불러올때 속도가 빨라서 좋았다.



렉사에도 여러가지 저장 장치가 있는데,

일단 모든 제품이 MLC 방식이다.

본 제품은 CLASS10, 633X 배속, 32GB 제품이다.


블랙박스용 마이크로 SD카드로 렉사 제품을 추천한다.


본 제품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고 쓰는 후기 입니다.